티스토리 뷰

​카드지갑 추천, 데몬하이드(DEMON HIDE)

​카드지갑을 찾던 중 무신사에서 퀄리티 좋은 카드지갑을 찾았다. 바로, 데몬하이드(DEMON HIDE)의  'STANDARD CARD CASE (TAN)'.

이번 카드지갑 구매로 데몬하이드라는 브랜드를 처음으로 알게됐는데, 이태리에서 생산되는 Vegetable Tanned Leather​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식물의 잎이나 나무껍질 등에서 채취한 탄닌(Tannin)성분을 이용해 무두질한 가죽으로 약 40여일의 긴 시간동안 전통적인 방식의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가죽의 특징을 그대로 나타내면서도 환경친화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방식이라서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도 좋게 다가왔다.

100% 핸드크래프트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진 데몬하이드 ​카드지갑.

무신사에서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한 것 같은데 역시 무신사는 빠져나올 수가 없다. ㅋ

[STANDARD CARD CASE]

LEATHER: ITALIAN VEGETABLE LEATHER

SIZE: 11cm X 7cm

버리기 아까운 견고한 박스에 성의있게 포장되어 온 데몬하이드 카드케이스. 크기를 보지 않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첫인상은 낯설었지만 사용해보니 이정도 크기여서 더 좋은 것 같다. 

​내가 좋아하고 모으고 있는 스티커나 라벨, 명함과 함께 포장되어 있었는데, 그림자가 져서 엄청 어둡게 나왔지만 사진은 무신사에 있는 공식 상품 상세페이지와 비슷한 밝은 브라운톤 컬러이다.

​깔끔한 봉제마감과 클래식하게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워 보이는 카드 입구의 곡선과 로고가 간결하고 예쁘다.

​뒷쪽에도 글자가 있는데 뭔소린지는 모르겠지만 작은 폰트로 들어가 있어서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데몬하이드 카드지갑은 총 2개의 칸이 있는데, 전혀 흐물거리지 않고 단단한 소재에 안쪽에도 표면처리가 되어 있어서 내구성까지 완벽했다.​

보통 신용카드, 명함, 신분증 정도만 갖고 다니는데 카드를 넣어보니 가로 폭이 딱 맞지 않아 몇 장씩 겹쳐서 넣어도 나중에 늘어나면서 충분히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냥 제품만 있는 것보다 카드를 넣으니까 더욱 예뻐 보인다. (얼마전에 발급받는 카카오뱅크 OTP 카드 넣어봤는데 너무 귀엽다ㅜ_ㅜ)

예쁜 신용카드를 갖고 싶지만 예쁜 OTP 카드를 사진용으로 코디했는데 넘너 귀엽다ㅋㅋㅋ​

함께 동봉되어 있던 라벨에는 데몬하이드에 대한 간략한 브랜드 설명과 제품 취급 주의사항, 품질 보증기준이 적혀 있는데, 가죽 소재 특성상 지니면서 자연스러운 스크래치가 나면 좀 더 멋스러운 느낌이 나니까 가볍게 막 사용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데몬하이드 공식 웹 사이트에서도 판매하고 있고, 무신사에서도 구입하여 여러가지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려면 얼른 장바구니에 넣는 게 좋을 것 같다!

- 구매처 :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3728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