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델루나 아이유 원피스 구매 후기

여름 옷을 구매하려고 29cm 앱을 켜고 샌들, 원피스 등 아이쇼핑을 하다가 내 눈에 들어온 빨간 원피스.

시즌에 맞는 원피스와 룩을 선정하여 다양한 컬러로 풀어내는 캡슐 컬렉션 브랜디 코타(COTTA)의 제품이었다.

여름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가을 옷을 사고 싶게 만드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고급스러운 핏감이 마음에 들어 구입했는데, 알고보니 아이유가 호텔델루나 포스터에서 착용한 호텔델루나 아이유 원피스였다.

착용샷은 없지만 오늘 배송받고 바로 작성하는 따끈한 리뷰를 남겨본다.

택배박스에서부터 감성이 느껴지는 코타의 레드 원피스.

제품명은 'ALLIE DRESS - RED'이고, 정가는 128,000원이고 현재 20% 세일하고 있어 102,400원에 무료배송으로 받아보게 됐다.

감성적인 브랜드인만큼 포장도 감성적이고 시그니처 스티커로 마무리까지 마음에 들었다.

기장감이 있고 원피스 제품이다 보니 핏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옷걸이와 함께 비닐로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 가을이 오기 전까지 그대로 행거에 걸어두면 딱 좋을 것 같다.

혹시 모를 여분의 단추도 함께 있어서 손목 단추 분실 시 추후 보완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든다.

소재는 너무 시원하고 하늘하늘하게 툭 떨어지는 소재이지만 비침 방지를 위해 안감이 있어 여름에 입기에는 덥고 가을에 착용하면 딱 예쁠 것 같다.

위 사진에 있는 끈 디테일은 앞면이 아닌 뒷면에 있어서 앞에서 봤을 땐 깔끔하게 마감된 룩으로 보여지지만 뒷태에는 끈이 내려오며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다.

어깨 라인도 잡혀있는데 살짝 셔링이 들어가 있어 어깨가 좁거나 외소한 체형을 보완하고 싶은 여성분들에게 딱 좋을 것 같다.

나는 어깨가 좁지 않아서 딱 맞았는데 어깨가 살짝 넓어보이면서 얼굴이 작아보여서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고 같이 입으면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체적으로 펑퍼짐한 네추럴한 핏이기 때문에 손목 단추는 꼭 잠구는 것을 추천한다.

보통 셔츠 입을 때 불편하면 손목 단추를 잠구지 않거나 접어올리는 경우도 있는데, 이 제품은 여성스럽고 촤르륵 떨어지는 재질이라 손목 단추는 꼭 잠구는게 예쁠 것 같다.

위 사진은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29cm 홈페이지 제품 컷에 있는 쨍한 레드 컬러가 실물과 가깝고, 안감이 하단까지 있어서 햇빛에 실루엣이 비칠 일은 없어 안심이다.

공식 페이지에서는 제품만 착용했는데, 아이유가 입고나온 호텔델루나 포스터를 보니 넓이감 있는 블랙 벨트랑 함께 연출해서 허리라인을 살리면서 훨씬 더 예뻐보였다.

솔직히 제품만 받아봤을 땐 원단이나 디테일 때문에 오래 입을 순 있어도 가성비 엄청 마음에 드는 제품은 아니었지만, 벨트와 함께 연출한 아이유의 착샷을 보고 벨트와 함께 입으면 정말 예쁜 아이템이 될 수 있다는 생각 때문에 기쁜 마음으로 행거에 걸어놓았다.

호텔델루나 아이유의 여러 의상들이 이슈가 되는만큼 믿고 입는 코타 레드 원피스를 하나 소장하게 되어 기분이 좋다!

# 제품 구매 주소 : https://www.29cm.co.kr/product/3390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