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츄(MOOCHUU) 슬리퍼 솔직 후기

재생 고무를 사용해서 제작하는 친환경 브랜드 무츄(MOOCHUU)에서 비오는날 신기 좋은 신발을 구입했다.

신발 전체가 고무 소재라서 내구성이 좋고 편하게 막 신기 좋은 신발이라 장마철 신발, 여행용 슬리퍼, 바캉스 슬리퍼로 딱 좋을 것 같다.

디자인도 쪼리형태, 슬리퍼 형태, 샌들 형태 등 너무 다양하고 컬러도 다양해서 고르기 어려웠지만, 고심 끝에 선택한 'Cross, Black-Green&Violet'

화이트&블랙이랑 고민했지만 결국 그린&바이올렛으로 선택하게됐다.

처음에 박스가 아닌 비닐백 상태로 배송이 와서 조금 당혹스러웠는데 그런 편안하고 네추럴한 감성이 무츄와 어울리는 것 같았다.

오렌지 컬러의 비닐백도 같이 주는데, 여행갈 때 딱 담아서 캐리어에 넣으면 딱 알맞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같이 온 교환/반품 종이도 괜히 오렌지 컬러가 너무 예뻐서 소장하고 싶었다ㅋ

무츄 샌들은 '37(230mm~235mm), 38(240mm~245mm)~'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나는 평소 230정도 신기 때문에 27사이즈로 구매했다!

인터넷으로 신발을 구매하면 사이즈 안맞을까봐 이곳저곳 검색해보고 리뷰 검색하며 고심끝에 고르게 되는데, 10단위로 나와서 차라리 다행이었다.

단순한 디자인이라 화면과 다를바는 없겠지만 색상이 딱 내가 원하던 색감이라 화면과 똑같아서 마음에 들었고, 생각보다 튼튼하고 두꺼워서 내구성도 나름 좋아보였다.

아무래도 고무재질이다 보니 바닥이 딱딱해서 불편하다는 후기가 엄청 많이 있었는데, 너무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바닥도 튼튼하고 막 신기용으로 딱 좋을 것 같다.

신발 바닥에는 'MADE IN THAILAND'가 적혀 있다.

요즘 해외 여행지 관심 많은데 태국이나 갈까 그냥 문득 떠오르게됐다.

여튼 내가 좋아하는 그린과 퍼플의 조화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격대비 잘 구매한 것 같다.

가격은 정가 29,000원이지만 현재 29cm에서 25% 세일하고 있어 21,750원에 구매했다.

비오는날 삼선신기 싫을 때, 여행가서도 편하게 슬리퍼 신고 싶을 때 가볍고 공간 차지 안하고 막 신어도 예쁜 무츄 크로스 슬리퍼 강추한다!

구매 주소 : https://www.29cm.co.kr/product/24136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