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in_it/Food

공덕맛집 아소정 후기

NoLooK 2018. 8. 27. 08:47

공덕맛집 아소정 후기

생생정보 택시 맛객에 나오고 갈비찜과 냉면으로 유명한 ‘아소정’ 공덕 본점에 다녀왔다.

​​



상수역 뒷편에 있는 아소정 밤섬연가를 지나가다 많이 봐서 처음엔 고깃집인 줄 알았는데 도착해서 간판을 보니 함흥냉면전문점이었다.



기와로 된 한옥 느낌 분위기라서 비오는 날 운치있게 소주 한잔 하기 좋은 느낌이었다.
넓진 않지만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회냉면, 청양고추냉면 등 시그니처 메뉴가 눈에 들어오는데 너무 매운 건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물냉면을 먹기로 했다.



갈비찜이랑 불고기도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간단하게 먹으려고 방문해서 가오리무침과 물냉면, 왕만두를 주문헸다.



냉면집에서 맛볼 수 있는 내가 너무 좋아하는 온육수!
역시 온육수는 어딜가도 맛있어서 자꾸 먹게 된다.

​​​​​​​​​​​​​​​​​​​​​​​​​



먼저나온 가오리무침은 맵지도 않고 적당한 간에 감칠맛이 나서 소주 안주로 딱이었다.


가오리무침을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 이정도 맛이라면 다음에 또 도전해볼만 하다.

​​​​​​​​​​​​

​​​​​​​

​​​​​

다음은 내가 너무 좋아하는 만두!
이름이 왕만두라 엄청 클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적당히 큰 크기에 얇은 만두피로 너무 맛있었다.
먹기 간편해서 그런지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만두가 좋아지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당 주문했던 물냉면!
예상했던 맛에 어긋나지 않고 면발도 적당하고 국물도 시원해서 좋았다.
이집 육수에 뭔가 비밀이 있는건지 자꾸만 들이키고 싶은 국물 맛이었다.

생생정보 택시 맛객에 반영된 이후 마포구맛집, 마포구외식 장소로 유명해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공덕맛집 아소정!

다음에는 갈비찜 먹으러 꼭 재방문하고 싶다.


아소정 공덕본점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 25길 9
번호 : 02-703-59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