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IP

VIP 마지막회, 이청아 패션정보

NoLooK 2019. 12. 23. 15:26

VIP 마지막회, 이청아 패션정보

SKY캐슬 이후로 본방사수 한 프로그램이 없었는데 입소문을 듣고 뒤늦게 정주행 후 본방사수하게 된 SBS 월화드라마 <VIP>.

월화 밤 10시에 방영인데 사실 초반에는 TV로 재방송을 몇 번 봤지만 엄청 재밌어 보이진 않아서 관심이 없었다가 후반으로 갈수록 재미 포인트를 알게 되어 관심을 갖게 됐다.

사람들은 답답하다고 고구마 전개 스토리다 어쩐다 하며 불만을 늘어뜨리면서도 궁금함 때문에 한 회 한회 시청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VIP는 단순히 바람, 불륜 스토리가 아니라 사회생활의 여러 고충이나 상황들도 나와서 너무 재밌게 보고 있다.

장나라의 연기력, 가끔씩 나오는 사이다 대사의 후련함, 각종 러브 라인 등이 있지만 그중 가장 재밌고 관심이 가는 것은 바로 이청아 VIP 패션 정보이다.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로만 알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보는 이청아의 VIP 속 캐릭터는 쿨하면서도 차분하고 도도한 매력을 갖고 있어서 그녀가 입은 모든 것들이 다 예쁘고 고급스러워 보인다.

극중 캐릭터처럼 명품 옷이 잘 어울리고 당당한 느낌인데 이번 역할을 맡으면서 '분위기 여신'이라는 별명도 얻은 만큼 이청아의 패션과 분위기가 드라마 관전 포인트에서 아주 큰 부분을 차지했다.

그 중 내가 눈여겨 보고 관심 있는 아이템은 바로 이청아 점프수트인데, VIP에서 이청아는 몇차례의 점프수트 룩을 선보였다.

(출처 : VIP 이미지 검색 정보)

위 점프수트는 이청아가 옥탑방으로 이사를 갈 때 오르막을 올라가며 편한 룩으로 보여줬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AND YOU 제품이라고 하는데 비슷하지만 소매 부분이랑 재질이 달라서 아마 비슷한 제품을 소개한 것 같다.

이청아는 인스타그램을 보면 사복으로도 점프수트를 즐겨 입는데, 한동안 점프수트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든 적이 없지만 몇 년만에 정말 돈주고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하고 예쁘고 꼭 사고 싶은 점프수트는 다름아닌 VIP 11회 이청아 패션이다.

정보가 너무 궁금해서 이곳저곳 찾아봤지만 한 군데에서도 정확한 정보를 알 수가 없었고, 자세히 보면 점프수트가 아니라 자켓을 바지에 넣어서 점프수트로 연출했다는 블로그 글도 있었다.

날씨가 추운 겨울인 요즘에 방영을 하지만 VIP는 사전 촬영도 어느 정도 해놔서 가을 룩도 많이 보인다고 하는데, 얇은 여름이나 간절기용 자켓 셋업을 점프수트로 연출한 게 아닌가 싶다.

옅은 체크 패턴과 핏이 이청아랑 너무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오피스룩이나 중요한 날에 입으면 잘 어울릴 것 같다.

매 회 방영할 때마다 내용도 내용이지만 오늘은 이청아가 뭘 입고 나오나 기대되며 보고 있는데, 어느덧 이번 주가 VIP 마지막 회이다.

오늘 밤 10시 본방사수 무조건 할 예정인데 VIP 마지막회에서는 과연 어떤 내용과 어떤 패션으로 내 마음을 흔들어 놓을지 너무 기대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