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옷정리 트레이 추천, 위즈홈

계절별로 옷정리를 하지 않아도 되는 4계절용 옷방을 만드려다 보니 반팔 티셔츠들은 헹거에서 밀려나 선반에 색깔별로 쌓아뒀었는데, 이 세상에 있는지도 몰랐던 너무 혁신템인 옷정리 트레이를 알게 되어 바로 구매했다.

옷정리 트레이는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어 고르기 어려울 수 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어플인 '오늘의집'에서 가격까지 합리적인 '위즈홈' 옷정리 트레이를 알게 되어 구매하게 됐다.

#. 위즈홈 옷정리 트레이+옷접는 폴더 구매링크

https://ohou.se/productions/239160/selling

제품은 높이에 따라 일반형, 높은형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일반형은 옷을 넣고 빼기 어렵고 잘 쓰러진다며 무조건 높은형으로 구매하라는 후기를 보고 '높은형'으로 선택했고, 넉넉하게 40p가 들어있는 '높은형 40P+옷접는폴더 1P' 옵션으로 구매했다.

티셔츠뿐만 아니라 바지도 함께 정리할 수 있다고 하여 넉넉하게 구매했는데, 가격은 오늘의집에서 구매하는 게 가장 저렴한 것 같았고 33,900원으로 나쁘지 않은 가격대였다.

동봉된 옷접는폴더로는 옷을 동일한 사이즈로 트레이에 맞게 쉽게 정리할 수 있어 너무 좋았는데, 설명서 순서가 반대로 되어 있는 것 같다.

아무튼 기존에 쌓아뒀던 반팔티셔츠를 하나하나 꺼내서 정리하는 데 각이 딱딱 맞게 되니 힐링되는 기분이었다.

참고로 옷접는폴더 연결되는 플라스틱 부분이 되게 연약하게 되어 있어서 자꾸 한 쪽이 빠져서 불편했는데, 나중에는 다시 끼우는 것을 포기하고 그냥 내가 넓이를 맞춰서 접게 되어 아쉬웠다 :(

어찌 됐든 우여곡절 끝에 색깔별로 예쁘게 쌓아 올리니 너무 기분이 좋았다.

선반에도 딱 두 줄씩 들어갈 수 있는 넓이여서 왼쪽엔 빨주노초파남보핑~ 순서로 정리하고 오른쪽에는 흰회검~ 순서로 정리해서 옷을 찾기도 편하고 다시 정리하기도 편해서 항상 깔끔한 모습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

(왼) 옷정리트레이 정리 전

(우) 위즈홈 옷정리 트레이 정리 후

기존에는 색깔별로 정리를 해두어도 중간에 옷을 꺼내 입으면 순서를 맞추기 어렵고 금방 흐트러져서 신경쓰였는데, 이제는 위 흐트러짐없이 꺼낼 수 있어 일상의 질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 같다.

위즈홈 옷정리 트레이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