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창동 고깃집] 명륜 진사 갈비 인천서창점

맨날 광고로만 보던 '명륜진사갈비'를 드디어 방문하게 됐다.

인천에 볼일이 있어서 가던 중 너무 반가운 명륜진사갈비 간판을 보고 인천서창점으로 숯불갈비 무한리필 뿌시러 입장했다.

순재아저씨가 착한식당으로 인정한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인천서창점은 AM 11:30에 오픈해서 PM 11:00까지 영업한다.

Breaktime도 PM 3시부터 5시까지 있으니 꼭 참고해야한다!

가격은 성인 1인 13,500원으로 생각보다 엄청 저렴해서 놀랐는데 퀄리티도 어떨지 궁금하다.

아무래도 가족끼리 외식하러 많이 오다보니 아기들이 안전하게 앉아있을 수 있도록 베이비체어도 준비되어 있어서 부모님이 안심하고 밥을 편히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내부는 꽤 넓었는데, 운좋게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했다!

옆 테이블과 구분하기 위해 가림판으로 구분된 센스가 너무 좋았고 환풍구도 제대로 돼있어서 냄새가 덜 베인 것 같았다.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평일 120분 / 주말 100분인데, 나는 먹는 게 느려서 열심히 먹어야했다.

명륜진사갈비는 목전지(목살과 앞다리살) 70%와 돼지갈비 30%로 구성되어 있는 양념구이 요리인데, 갈비만 원한다면 따로 요청하면 된다.

사이드 메뉴로 김치찌개, 된장찌개, 계란찜, 냉면도 있으니 몇 천원만 추가로 지불하고 먹으면 해피한 한 끼가 될 것 같다.

기본 반찬이나 양념, 쌈 등은 언제든지 리필 가능하지만 항상 먹을만큼만 가져가는 습관을 들여야한다!

다 먹을 것 같아서 욕심 부렸다가는 남길 수 있으니ㅠ_ㅠ 하지만 마늘은 넉넉하게 챙겨갔다.

명륜진사갈비는 고기가 무한리필이지만 퀄리티 있는 사이드 메뉴인 소세지, 숯불 쭈꾸미는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별도로 판매하고 있다.

평소에 쭈꾸미 너무 좋아하는데 예상치도 못하게 숯불 쭈꾸미가 판매되고 있어 바로 주문했다!

우선 고기 먼저~~

무한리필이라고 퀄리티가 낮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네임벨류가 있는 만큼 고기도 제대로된 명류진사갈비.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다.

맨날 생으로만 먹다가 오랜만에 양념갈비를 먹으니까.. 진짜 너무 행복하고 맛있었다.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로 잘라서 쌈 싸먹으면 소주를 안시킬 수가 없다.

내사랑 쭈꾸미도 예쁘게 안착

육지와 바다의 만남.

달콤 양념과 매콤 양념의 만남.

호불호가 없을 것 같은 환상의 조합이다.

갈비는 적당히~ 쭈꾸미는 살짝만 익혀서 쌈싸먹으면 너무 좋다.

뒤에 후레쉬가 보인다^_^

양념갈비에는 공기밥을 필수로 추가해서 먹는데, 이렇게 그냥 밥에 고기만 얹어 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하지만 역시 쌈을 싸먹으면ㅋ 더 큰 행복을 맛볼 수 있다:)

120분 꽉 채우고 행복한 마음으로 명륜진사갈비 인천서창점에서 하루를 마무리했다.

주차장은 노브랜드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차량 가져왔으면 주차권을 꼭 받아가야 한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안먹으려 했는데 너무 단짠의 조화가 완벽했어서 초코 아이스크림도 하나 먹었다.

서창동 주민이라면 이미 알고있을 수 있지만, 인천서창점에서 가족 외식, 데이트, 회사 회식 등 저녁 메뉴로 오늘은 명륜진사갈비가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