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in_it/Food

화곡역 맛집, 미들키친

NoLooK 2019. 3. 26. 23:20

​화곡역 파스타 맛집, 미들키친

​화곡역 근처에 함박스테이크 맛집,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점 '미들키친'에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다.

​15:00~17:00까지 브레이트 타임이 있긴 하지만 우리는 퇴근하고 저녁에 갔기 때문에 다행히 먹을 수 있었다!


기본적인 가격도 비싸지 않은데 11:30~15:00시에는 런치타임이라 만원 이하로 더더욱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화곡역 근처에 직장을 다닌다면 점심에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화곡역 맛집 미들키친의 대표 메뉴는 함박스테이크, 쉬림프 로제파스타, 치킨 크림 파스타, 쉬림프 오일파스타인데 친구들이 함박 스테이크랑 치킨 크림파스타가 맛있다고 해서 2명이서 우선 두 메뉴만 주문했다.

​Lunch 메뉴로는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알리올리오 파스타, 베이컨 크림 리조또가 있는데 양도 많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최고인 것 같다.

기본으로 나오는 빵이랑 샐러드는 1,000원씩 내고 추가도 가능하고, 콜라, 사이드, 맥주 뿐만 아니라 레몬에이드, 하우스와인까지 있어서 연인끼리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것 같다.

​가게 내부는 넓지 않지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고, 근처에 배달도 가능해서 배달로도 많이 주문해 먹는 것 같았다.

한끼 먹을 동안 배달만 10번 이상은 나간 것 같은데, 생긴지 엄청 오래된 것도 아닌데 입소문이 났는지 손님이 꾸준히 늘어난 것 같다.

​메뉴를 주문하고 단호박스프랑 빵이 나왔는데 너무 배고파서 사진 찍을 겨를도 없었다 ㅎ_ㅎ

빵은 스프에 찍어먹으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고, 이어서 나온 샐러드에는 생딸기가 듬뿍 들어 있어서 천원 내고 추가로 한 번 더 먹어도 아깝지 않았다.

​우선 대표메뉴인 함박스테이크는 스테이크 두께도 어마어마하고 양도 커서 진짜 든든했다.

소스가 맛있어서 공기밥까지 추가해서 먹었더니 배가 터질것만 같았지만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으면 뭐 배고픈걸 떠나서 맛도 괜찮았던 것 같다.

​이어서 나온 치킨크림파스타!

비주얼부터 감탄이 나오고 치킨이 엄청 크게 들어가 있어서 진짜 배가 터지는 줄 알았다. 심지어 소스 중간중간에 있는 통베이컨은 진짜 최고 맛있어서 먼저 골라먹었는데도 양이 많아서 계속 나왔다ㅋㅋ

처음에 양이 너무 많아서 줄인 게 이정도라고 하는데 양을 더 줄여도 될 만큼 정만 든든하게 먹었던 것 같다.

오동통 실한 살코기가 듬뿍 들어있는 치킨크림파스타도 너무 만족스러웠는데, 두 명이라 모든 메뉴를 맛보지 못해서 다음에는 쉬림프 로제 파스타 먹으러 꼭 다시 방문해야겠다.

젊은 20대 사장님들도 너무 친절하고 착하고 멋져서 더욱 호감가는 미들키친.

앞으로 더 많이 번창했으면 좋겠다!


미들키친

02-6104-8035

서울 강서구 화곡로15길 9 (화곡동 1069-2 미들키친)

화요일 휴무

수~월 요일 11:30 - 21:00

(15:00~17:00 재료준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