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분위기 좋은 카페나 데이트 추천 카페, 디저트 맛집 카페 등 다양한 카페들이 많이 있다. 이태원, 한남동 근처에도 마찬가지로 예쁘고 독특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 커피 맛있는 카페들도 좋지만 디저트 맛집 카페는 더 찾기 어려운 것 같다. 

내가 가봤던 이태원 카페들 중 디저트가 맛있어서 인상깊었던 카페 중, 글래머러스 펭귄(GLAMOROUS PENGUIN)이 있다. 귀여운 펭귄 캐릭터를 시그니처로 한 글래머러스 펭귄 카페를 소개한다.




디저트가 맛있는 글래머러스 펭귄 카페는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에 유명한 식당인 이태원 나리식당 골목에 위치해 있다. 대로변에서는 잘 보이진 않지만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돼서 한 번 가보면 다음에는 찾기 쉽다.




내부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곳곳에 펭귄 소품이 있고 넓진 않지만 2층으로 되어 있어서 테이블도 적지 않다. 그치만 점심시간에는 인기가 너무 많아 만석인 경우가 많으니까 일찍 가야 한다.

처음에 갔을 땐 아메리카노, 말차 라떼(녹차 라떼)만 주문했다가 이 집은 디저트 안먹을거면 오는 게 아니라는 소리를 듣고 초코향이 맛있어 보이는 레드 벨벳 케이크를 주문했다.




두툼한 두께의 레드벨벳 조각 케잌은 비쥬얼만 봐도 너무나 먹음직스러웠다. 너무 달지 않고 본연의 맛이 진해서 케이크를 별로 안좋아하는 나한테도 너무나 맛있는 케이크였다. 레드 벨벳 케이크는 여태까지 글래머러스 펭귄에서 3번 정도 먹은 것 같다.




두번 째로 맛있었던 케이크는 바로 캐롯 케이크! 케이크 잘 하는 집에서는 당근 케이크를 먹어봐야 한다고 하는데 글래머러스 펭귄의 당근 케이크도 역시 디저트 맛집답게 맛있었다.

당근 케이크가 익숙하진 않지만 특유의 당근 향이 진하게 나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라서 남녀노소 좋아할 맛이다.



글래머러스 펭귄이 더 좋은 이유는 바로! 케이크를 다 먹으면 나오는 펭귄 접시 ㅋㅋㅋㅋ 남은 빵가루를 펭귄이 먹고 있는 것 같아서 진짜 짱귀엽다. 음료 잔에도 펭귄이 있어서 너무 귀여운데, 이렇게 소소한 소품까지 신경을 써서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다.




그리고 글래머러스 펭귄의 또하나의 장점은 혜택 빵빵한 쿠폰제도! 보통 10잔정도 쿠폰을 찍으면 아메리카노 1잔 정도 주는 곳이 대부분이고 10잔 넘게 찍어야 하는 카페도 간혹 있는데, 글래머러스 펭귄은 5잔에 1FREE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몇 번 안갔는데도 벌써 다음에 공짜 아메리카노를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쿠폰과 도장도 너무 귀여워서 지갑 속에 넣어두기에도 뿌듯하다~_~



여자들이 좋아하는 케이크가 있는 디저트 맛집 카페, 이태원 카페 데이트 추천으로 글래머러스 펭귄(GLAMOROUS PENGUIN) 제격이다. 한남동에 갈 일이 있다면 꼭 한 번 가봤으면 좋겠다.


GLAMOROUS PENGUIN

서울 용산구 한남동 743-41

평일 10:00~22:00 / 주말 12:00~22:00

02 790 7178



댓글